KFC학동역2점. 사진=KFC
KFC학동역2점. 사진=KFC

[포인트데일리 이호빈 기자] KFC는 학동역2점을 오픈하고 고객을 위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KFC 학동역2점은 주요 업무 지구로 직장인을 위한 먹자 골목이 형성돼 있어 직장인들의 이용이 많을 것으로 기대되는 상권이다. 또 매장 건너편에는 아파트 단지와 학교도 있어 지역 주민 및 학생들의 유입도 많을 것으로 보인다.

KFC는 이번 학동역2점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1만5000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시원한 음료를 담으면 색깔이 변하는 ‘매직글라스’를 선물로 증정하며, 2만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폴라베어 인형’을 증정한다. 해당 선물은 일정금액 주문 고객에 한해 구매 영수증 확인과 함께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이와 함께 KFC가 제공하는 매장 내 무료 와이파이, KFC 전용 앱으로 선 주문해 기다리지 않고 편하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징거벨오더 서비스, 원하는 곳에서 제품을 받아 맛볼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증대하고 있다.

KFC 관계자는 “학동역2점은 유동인구가 많고 배후수요가 탄탄할 것으로 보여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지하철 출구와 가깝고 강남 핵심 상권 중 하나에 자리 잡고 있어 고객들의 눈에 쉽게 띄는 매장인만큼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키워드

#KFC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