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정규앨범 발표 이찬원, 신곡 들고 28일 ‘전국노래자랑’ 철원편 녹화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국내 최장수 프로그램 KBS 전국노래자랑이 한반도의 중심 도시 철원을 찾는다. 여기에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유명한 이찬원이 오는 20일 정규앨범을 발표하고 28일 철원편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철원군은 “오는 3월 방송 예정인 전국노래자랑 철원군편 공개녹화를 오는 28일(화) 철원실내체육관에서 오후 2시부터 열린다”고 밝혔다.

 

예심은 공개 녹화일보다 2일 전인 오는 26일 오후 1시부터 철원시내체육관에서 진행되며, 예심을 통과한 팀이 본선에 진출해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이번 전국노래자랑 철원편에는 초대 가수로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는 이찬원이 신곡을 들고나오며, 배일호·박혜신·이혜리·설하윤 등이 출연해 축하무대도 펼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가수 이찬원은 오는 15일에는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다. 첫 정규앨범으로 오는 20일 컴백하는 이찬원이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단독 게스트로 출연하는 것이다.

 

정규앨범을 들고나오는 이찬원은 과거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 4차례 출연하며 우수상, 인기상, 최우수상을 휩쓴 화려한 이력을 소유한 이찬원은 특히 예능 '스타킹'에서 '트로트 신동', '대구 조영남' 타이틀로 활약하는 등 '트로트 외길 인생'을 걸어왔다.

 

그렇기에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 출연은 의미가 크다고 할 것이다. 이번 전국노래자랑에서는 이찬원의 정규앨범 'ONE'의 타이틀곡인 '풍등'이나 '건배'가 불릴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2020년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찬또배기', '청국장 보이스'라는 애칭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매력을 선보여 치열한 경쟁 끝에 3위 '미'에 발탁돼 '트로트 스타' 반열에 올라섰다.

 

특히 최근에는 다양한 예능에서도 MC로 활약하며 폭넓은 팬층의 사랑을 받는 이찬원이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찾아오는 것.

 

이찬원은 이날 방송에서 컴백 앨범 타이틀곡 '풍등'을 최초로 선보인 것은 물론, 자신만의 예능 공부 비법과 자취 라이프 이야기를 전할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는 이찬원은 오는 15일에는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이 예정돼 있으며, 오는 28일에는 KBS 전국노래자랑 '철원편'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