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사람들에게 핀잔을 듣고 싶지 않다면 주변의 일에 끼어들어 참견하지 말아야 합니다.

48年生 조금 불안한 구석이 있지만 일은 무리없이 진행이 되니 안심해도 되는 날입니다.

60年生 재물운이 좋으니 투자나 매매 등을 고려해 봐도 좋은 날입니다.

72年生 새로 추진하는 일에는 방해가 따를 수 있으니 진행 중인 일에 매진하도록 하세요.

84年生 그간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과 화해 무드를 조성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6年生 누군가를 직접 만나기보다는 간접적으로 소통을 하는 것에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당신의 코가 석자이니 남의 일에 관심 가지며 시간을 허비하지 않도록 하세요. 

49年生 가까운 지인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삶의 여유를 가지기 좋은 날입니다.

61年生 주변 상황들이 빠르게 변화하니 흐름에 잘 적응해야 하는 날입니다.

73年生 무언가 새롭게 시작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바로 실행해야 합니다.

85年生 손해를 보고 싶지 않다면 다른 사람의 말이나 약속을 선뜻 믿지 말도록 하세요.

97年生 상대방이 괜히 투정을 부리거나 짜증을 내더라도 어느 정도 받아줘야 하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위 사람들과 화합하고 싶다면 자기주장을 너무 강하게 내세우지 말아요.

50年生 해결되지 않는 문제에 스트레스 받지 말고 다른 일을 추진해보도록 하세요.

62年生 배가 산으로 가는 것을 원치 않는다면 주변 사람들의 간섭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74年生 앞을 내다보고 일을 추진하면 정체되었던 기운이 물러가고 좋은 기운이 상승합니다.

86年生 만남에 좋은 기운이 흐르니 원하는 분야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직장이나 금전과 관련한 운세가 대폭 상승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몸에 탈이 나길 원치 않는다면 정신적, 육체적으로 지친 몸에 휴식을 주어야 해요.

51年生 재물운은 다소 하향 곡선을 그리지만 건강은 상승세인 하루입니다.

63年生 영영 풀리지 않을 것 같았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고 재물운도 상승곡선을 그립니다.

75年生 주변 사람들과 다툼을 최소화하고 싶다면 감정 조절을 잘 해야 합니다.

87年生 옆에서 오는 유혹들을 물리치고 하던 일을 꾸준히 밀고 나가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99年生 피곤한 하루가 되고 싶지 않다면 누군가의 다툼에 개입하지 말아야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건강에 차도를 보이는 날이니 더욱 신경 쓰면 좋은 날입니다.

52年生 오랜만에 가정에 평화가 찾아오니 하고 싶은 일들이 하나 둘 생각나는 하루입니다.

64年生 일의 진행을 망치고 싶지 않다면 너무 성급한 마음으로 시작하지 말아야 합니다.

76年生 오늘은 금전운이 대폭 상승하니 의외의 곳에서도 수익을 얻을 수 있겠어요.

88年生 주위를 잘 둘러보면 나와 잘 맞는 인연을 찾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0年生 이성운이 좋으니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만남을 가지기 제격인 하루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진행 중인 일에 성과를 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53年生 올바른 판단을 내리기 위해선 컨디션이 회복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모두에게 유리합니다.

65年生 가족들 간의 불미스러운 일을 막고 싶다면 깊은 대화를 나눌 필요가 있습니다.

77年生 지금과는 전혀 다른 길에 놓이니 어찌할 줄 모르게 될 수 있습니다.

89年生 주변을 의식하고 눈치를 살피는 일에 신경이 많이 쓰일 수 있는 하루입니다.

01年生 쓸데없는 행동이나 모습을 보여 이성 친구의 오해를 쌓을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마음을 편안히 갖고 안정을 취하는 날로 보내기 제격인 날입니다.

54年生 마음속으로 점 찍어 놓았던 곳으로 여행을 떠나 기분 전환하기 좋은 날입니다.

66年生 실패했다고 주저앉아 있지 말고 다시 일어나는 힘을 키워야 하는 하루입니다.

78年生 사소한 문제를 막기 위해선 먼저 문제 될 만한 것이 무엇인지 사전에 찾아내어 차단하는게 순서입니다.

90年生 내 마음을 열고 상대에게 다가가면 상대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02年生 상대보다 낫다는 생각에 거만을 떨면 사람들이 나를 멀리 할 수 있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정신이 깜박깜박하니 중요한 일을 잊어버려 실수할 수 있는 날입니다.

55年生 집 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니 가족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기 좋은 날입니다.

67年生 손해를 입거나 신의를 잃고 싶지 않다면 하는 일이 밀리지 않게 주의하세요.

79年生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처럼 절대 서두르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91年生 내게 일편단심인 상대를 두고 다른 사람에게 눈길이 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03年生 답답하고 짜증 가득한 기분에서 탈출하기 위해선 외출이 제격인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건강이 적신호를 보이며 몸이 전과 같지 않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56年生 변화 없고 되풀이 되는 일상에 지쳐 일의 진행이 더딜 수 있는 날입니다.

68年生 주변의 상황이 전반적으로 좋지 않으니 성과 또한 저조할 수 있습니다.

80年生 계획되지 않는 소비는 꼼꼼히 체크해보고 지출을 줄여야 하는 날입니다.

92年生 쓴 맛을 보고 싶지 않다면 섣부르게 시작 말고 꼼꼼히 따져보고 시작해야 합니다.

04年生 오늘은 이성 관계 보다는 학업이나 일에 집중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주변에 대가 없는 선행을 베풀며 사랑을 나누기 좋은 날입니다.

57年生 잊으려고 해도 자꾸 떠오르는 과거의 일에 사로잡히게 될 수 있습니다.

69年生 건강의 기운은 다소 약하지만 금전적으로는 상승곡선을 그리게 되는 날입니다.

81年生 연인이나 배우자와 금전적인 문제로 다투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3年生 애정운이 좋은 날이니 상대에게 마음을 열고 다가가서 고백을 해도 괜찮은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내 주장을 굽히고 주변 상황에 보조를 맞추어 가면 마음이 편안한 날입니다.

58年生 지금 진행 중인 일의 지속 여부에 냉철한 판단과 결정이 요구되는 날입니다.

70年生 사업을 확장시킬 기회가 오고 적기에 조력자가 나타나서 도와주는 운세입니다.

82年生 참고 사는 것은 미덕이 아니라 미련이라는 것을 하루 빨리 깨달아야 하는 날입니다.

94年生 연애운이 좋으니 우연한 장소에서 운명적인 만남과 마주칠 수 있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의 기분이 상승되고 에너지도 또한 최고조로 올라가게 되는 날입니다. 

59年生 큰일에만 신경을 쓰고 작은 일에는 소홀히 하여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

71年生 계획한 일을 곧바로 실행하기보단 꼼꼼히 살펴봐야 하는 날입니다.

83年生 혼자만의 세상이 아님을 깨닫고 더불어 가는 방법을 찾아보기 좋은 날입니다.

95年生 갑자기 큰돈이 필요할 수 있는 날이므로 사전에 방법을 찾아두는게 좋겠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