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운세-2023년 6월 7일(음력 4월 19일) 丙申 수요일, 기분 좋은 운수대통 띠별 운세는?
72년생-쥐띠, 횡재수가 비치니 큰돈이 안 들어오면 좋은 물건을 얻으리라.

오늘의운세-2023년 6월 7일 수요일, 남도일보 오늘의 운세·띠별 운세.

쥐띠 : 관재 구설이 왕래하니 오늘만큼은 먼지를 묻히지 마라.
84년생, 금전 애정 운 다 좋으나 몸을 다치는 수가 보이니 조심하라.
72년생, 횡재수가 비치니 큰돈이 안 들어오면 좋은 물건을 얻으리라.
60년생, 많은 것을 얻으리니 주식투자도 길하고 새로운 증자도 좋으리라.
48년생, 경사의 별이 가문에 비치니 자손에 좋은 일이 있으리라.

소띠 : 가을 꽃나무가 서리를 맞는 격이니 모든 일에 신중을 기하라.
85년생, 여러 가지 복잡한 중에 한 가지만 열중하면 생각대로 얻어지리라.
73년생, 갈증을 없애는 운이라 일들이 조금씩은 풀려나가는 형상이다.
61년생, 사공이 많은 배는 타지 말아야 하니 다른 일에 마음을 두지 마라.
49년생, 기운이 열려 들어오는 것만 남았으니 잘 받아들이면 좋으리라.

호랑이띠 : 장수가 승전고를 울리니 애를 태우던 일이 해결된다.
86년생, 친구에게 빵 한쪽 주고 많은 것을 얻는 기운이라 즐거우리라.
74년생, 열 받을 일이 생기나 참고 넘겨야 관 재를 이길 수 있으리라.
62년생, 예상 밖의 금전이 들어오니 주위와 나눔이 손 재를 면하는 길이 된다.
50년생, 걸림돌이 제거되니 재수가 활짝 열려 문서 문제가 해결되리라.

토끼띠 : 본전 생각하면 새로운 밑천이 나간다. 잃어버린 것은 잊어라.
87년생, 경쟁과 방해로 많은 힘을 빼는 기운이라 건강도 생각하면서 나아가라.
75년생, 횡재수가 아니면 큰상을 받을 기운이니 겸손을 유지함이 좋으리라.
63년생,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야 할 곳이 많으니 잘 선별하여 지출해야 하리라.
51년생, 구원의 손길을 기다리는 곳에 보시하면 큰 손 재를 면하리라

용띠 : 길고 짧은 것은 대봐야 안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노력하는 가운데 실리를 추구할 수 있을 것이다.
76년생, 심적으로 싫은 상대에도 내색하면 언짢은 일이 많으리라.
64년생, 아랫사람의 실수를 따뜻이 대해주면 그 사람이 큰 이익을 가져다준다.
52년생, 화낼 일이 생겨 마음이 불편하더라도 다른 것으로 풀면 좋으리라.
40년생, 상대가 누구든 입장을 바꿔 생각해보면 안 되든 일을 열 수 있으리라.

뱀띠 : 작은 일에도 소홀하지 말고 실리를 추구하라. 티끌 모아 태산이라 작은 것에도 소홀히 대하지말라.
77년생, 죄짓고 벌받는 형국이라 온통 일이 엇갈리니 오늘을 조심하여 넘기라
65년생, 다투고 마음 상하는 것보다 미리 대비하여 다투지 않음이 상책이로다.
53년생, 귀인이 나타나 도우니 자금 융통도 잘 되고 계약 건이 성사될 수로다.
41년생, 잘못된 생각과 고집으로 다툼이 일어날 수라 말조심으로 미리 막아라.

말띠 : 무엇이든 정성을 들이면 안 되는 일이 없는 법인데 마음을 열라.
78년생, 감기 기운을 예사로 생각하면 건강의 지키는 데 어려움이 있으리라.
66년생, 모처럼의 재운이 길게 벋치니 미루어 오던 것을 해봄이 길하리라.
54년생, 운전 자금이 애를 먹이니 자금 융통에 전력을 다해야 할 것이로다.
42년생, 흩어진 사고력을 다시 모아야 일의 실마리를 풀어나갈 것이로다.

양띠 : 생각지도 않은 일이 화를 불러일으키니 간섭은 금물이다.
79년생, 잘 모르는 일에 연루되어 고생하는 기운이니 하든 일이나 열심히 하라.
67년생, 억지로 하는 일이 사고 내는 것이라 이왕 마음먹었으면 잘해 보라.
55년생, 문서 문제가 애를 태우는 하루니 다음날을 기약함이 마음이 편하리라.
43년생, 서로 좋을 일을 만들어야 다 좋아져 구설을 없앨 것이로다.

원숭이띠 : 하늘의 내림이니 도움을 사양 말고 액면 그대로 받아들이면 된다.
80년생, 엉뚱한 길로 접어들어 고생하는 수가 보이니 조심해야 한다.
68년생, 모임에서 한 발언으로 구설수가 비치니 주석에서 말조심하라.
56년생, 가야 할 길을 버리는 형국이라 꾀임에 빠지지 않도록 하라.
44년생, 다시 기지를 펼칠 기운이라 모든 것을 잊고 새로운 기분으로 나서라.

닭띠 : 활발한 움직임이 운을 열어주니 모든 일을 게을리 하지 마라.
81년생, 잘해주고 욕먹을 짓을 하지 말고 차라리 외면함이 좋으리라.
69년생, 강력한 활동력을 보일 때라 움직임으로 좋은 금전 운을 열어가리라.
57년생, 금전 운이 약하니 투자는 불길하고 오히려 손실에 신경 씀이 좋으리라.
45년생, 힘들 든 문서 건에 좋은 소식이 올 것이니 미리 준비하라.

개띠 : 선의의 경쟁은 나에게는 채찍질이 되니 급해도 마음의 여유를 가져라.
82년생, 험난한 고비가 기다리는 하루이니 모든 일을 조심성 있게 처리하라.
70년생, 재운은 좋은데 마음에 둔 사람이 애를 먹이니 가슴이 답답 하도다.
58년생, 이성 구설로 체면이 상할 기운이니 길이 아니면 가지를 말 것이로다.
46년생, 들어올 것은 힘이 들고 나갈 것은 쉽게 나가는 기운이라.

돼지띠 : 바다와 하늘이 구름 한 점 없이 만 리가 푸르나 자만심은 금물이다.
83년생, 다른 기운은 좋으나 금전 운이 불길하여 생각대로는 힘들 것이다.
71년생, 친구나 형제가 도와 어려운 일이 해결되나 금전 운은 불길하다.
59년생, 바라든 일이 성사되니 마음은 푸근하나 슬하에 근심으로 힘이 든다.
47년생, 슬하에 경사가 비치니 자식의 일로 가슴이 가득해지리라.
/도움 혜정(彗正)

※오늘의 운세는 남도일보 신문지면과 동시 게재 중입니다. 재미로 보는 2023년 오늘의 운세·띠별 운세, 오늘 하루도 운세 여부를 떠나 하시는 모든 일이 순리대로 잘 풀리시길 기대합니다.
정리/윤영미 기자 link2506@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