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GS ITM의 B2C 플랫폼인 ‘트로핏(trofit)’은 다양한 여행 취향을 기반으로 ‘여행전문가’와 ‘사용자’를 연결, 온·오프라인을 통해 누구나 자유롭게 여행 및 취향 정보를 획득하고 소통할 수 있는 여행 커뮤니티 플랫폼이다"라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고객의 취향과 관심사 중심의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콘텐츠개발, ▲SNS 광고 및 캠페인 등의 공동 마케팅 진행을 비롯하여 양사의 동반 성장과 여행 시장 활성화를 위한 긴밀한 협력을 구축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