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영에프앤비, ‘두찜’ 소비자 만족도 설문 프로모션 실시
기영에프앤비, ‘두찜’ 소비자 만족도 설문 프로모션 실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2.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가 ‘두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참여만 해도 당첨되는 ‘소비자 만족도 설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두찜’은 소비자에게 맛과 재미를 모두 선사하고자 주기적으로 트렌디한 신메뉴와 이색 콜라보레이션 선보이고 있는 기영에프앤비의 찜닭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프로모션 대상은 두찜 구매 고객으로, 인근 두찜 매장에서 배달 주문 후 용기 상단에 있는 QR코드 촬영 시 참여 가능하다. 설문조사는 고객의 연령대 및 성별, 주문 이유 등 10여 가지 항목으로 구성된 문항에 응답하면 된다.

설문 조사 참여자 전원에게는 경품이 지급되며, 두찜 사이드 메뉴 교환권부터 5,000~30,000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들이 마련돼 있다.

기영에프앤비 두찜 관계자는 “더 많은 이들에게 더욱 더 나은 맛과 경험을 제공해 드리고자 소비자 만족 설문조사를 시행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본사 기영에프앤비는 ‘두찜’ 이외에도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떡볶이 브랜드 ‘떡참(떡볶이 참 잘하는집)’, 숯불바비큐 치킨 브랜드 ‘기영이 숯불두마리치킨’ 등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