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아프리카TV·스포츠니어스와 ‘2023시즌 유니폼’ 공개
충남아산FC, 아프리카TV·스포츠니어스와 ‘2023시즌 유니폼’ 공개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3.02.04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아산FC 유니폼 아프리카TV 라이브 공개 안내 홍보물

충남아산FC가 새로운 시도로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이 오는 6일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2023시즌 유니폼을 공개한다.

또 라이브 방송을 통한 유니폼 공개는 국내 최초로 새로운 시도를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울러 이번 방송은 오는 6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약 2시간가량 진행되는 가운데 스포츠니어스 김현회·조성룡 기자가 마이크를 잡고 조다정 치어리더가 함께 출연해 방송의 재미를 더 할 계획이다.

특히 충남아산FC는 이번 방송을 통해 올 시즌 유니폼 공개뿐 아니라 전지훈련 간 생생한 모습을 담아내며, 선수단 프로필 사진 및 영상 촬영 현장 스케치를 시작으로 박동혁 감독과 선수단 인터뷰 등 그라운드 밖에서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선사할 예정이다.

충남아산FC 홍보마케팅팀 하태진 대리는 "이번 방송은 콘텐츠 전략적 활성화와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스포츠니어스 및 조다정 치어리더와 함께 다양한 내용을 준비했다.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유니폼 공개 라이브 방송은 오는 6일 오전 11시 30분에 시작되며, 아프리카TV 내 스포츠니어스 방송국(afreecatv.com/wisdragon)에서 시청 가능하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